선릉역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여기일 듯. 기본적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그 때부터 조리를 시작해서 서빙은 좀 늦을 수도 있고 짬뽕에 불맛이 확실하다.

쫑이랑 쭘이랑 일상·생각 맛집 여행 요리 우리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 이웃추가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같은 날 천안시에서 치킨집 사장이 배달을 가다가 음주 뺑소니로 사망했던 사고가 발생했다. 가해 차량은 도주 도중 체포당하고 조사받은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것으로 조사됐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설렁탕과 수육, 그리고 육개장에 사용하는 소고기를 직접 선별할 만큼 좋은 식재료만을 고집하는 그의 마음이 기본에 충실한 이곳 음식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편안한 한국식 밥집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어느정도 밥을 먹은 다음 선릉 머무를 선릉 op 정 후식을 요청드렸어요. 후식으로 뭐가 나올지 다들 예상해봤는데 매실차, 커피, 다과,, 크크 하지만 저는 푸딩을 예상했쥬

“교통 완전 역세권입니다 선릉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 최고. 경비 아저씨 계세요. 주변에 술집 같은 게 많이 없고 큰길 안쪽이라 조용해요”

양념 매콤하고 생각보다는 달았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닌데 아는 맛이 무섭다고 소스랑 고기랑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양이 많고 고기에 냄새도 안납니다. 옆에 양배추샐러드랑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게임회사가 많이 몰려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테헤란로가 각종 회사나 금융기업들이 몰려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또 게임 회사들이 운집해 있는데, 이 때문에 서울에 있는 게임회사로 입사하려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게 되는 역이다. 한때 엔씨소프트의 본사도 인근에 있다가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전했다.

[서울 맛집] 하루반 선릉역점에서 텐동 세트 & 왕새우 튀김 우동 냠냠, 삼성동 텐동 맛집 +.+

) 벽으로 되어 있는데 앉으실 때 벽 등지고 앉으세요ㅎ.. 저게 은근히 착시현상처럼 보여서 앞에 앉은 사람 볼 때마다 눈이랑 머리가 어지럽더라구요ㅠㅠ

이건 과장님이 주문하신 머무를 정 스테이크동! 스테이크동도 맛나보이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